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유·현아·아이즈원에 블랙핑크 로제 솔로곡까지 : 1월 마지막 주 신곡 내놓는 K팝 아티스트 (영상)

음원 사이트 혼파망이 예상된다.

아이유·현아·아이즈원에 블랙핑크 로제 솔로곡까지 : 1월 마지막 주 신곡 내놓는 K팝 아티스트
아이유·현아·아이즈원에 블랙핑크 로제 솔로곡까지 : 1월 마지막 주 신곡 내놓는 K팝 아티스트 ⓒYoutube

2021년 1월 마지막 주, K-POP이 여느 때보다 풍성한 컴백 라인업을 예고하고 있다. 독보적 솔로 아티스트 아이유와 현아, 걸그룹 ‘초동 3대장’ 아이즈원과 전 세계 최고 반열에 오른 블랙핑크 로제 솔로곡까지. 스트리밍 사이트는 그야말로 대혼란이 예고된다. 

 

 

아이유 ‘셀러브리티’ 27일

명실상부 대한민국 음원 1등 아이유가 정규 5집 발매를 앞두고 오는 27일 싱글 수록곡 ‘셀러브리티’를 선공개한다. 2017년 4집 ‘팔레트’ 이후 4년 만이다.

앞서 25일 EDAM엔터테인먼트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셀러브리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아이유는 다양한 의상과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유명인의 화려함과 고달픔을 표현했다. 영상 마지막에 아이유가 윙크와 함께 ‘Celebrity(셀러브리티)’라는 내뱉는 한 단어만으로도 느낌이 온다. 이건 멜론 지붕킥(실시간 점유율이 한계점에 다다르는 것)이라는 것을 말이다.

 

현아 ‘아임 낫 쿨’ 28일

매번 대체 불가능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현아는 오는 28일 미니 7집 ‘아임 낫 쿨’(I’m Not Cool)을 발매한다. 타이틀곡 아임 낫 쿨’은 무대 위에서 화려하고 쿨해 보이는 현아의 솔직한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현아만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에너지를 무대 위에서 쏟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광고

허프포스트코리아 오리지널 비디오

미니 7집은 소속사인 피네이션 대표이자 가수 싸이의 프로듀싱과 남자친구인 던의 작사 참여 등 막강한 지원을 받아 완성됐다. 앨범은 오는 28일 오후 6시 발매되고, 이날 오후 8시 네이버 나우(NOW)에서 타이틀곡 무대를 선보인다. 

 

아이즈원 ’디-디-댄스′ 28일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을 통해 탄생한 한일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도 깜짝 컴백한다. 아이즈원은 엔씨소프트가 만든 K팝 플랫폼 ‘유니버스’의 첫 번째 아티스트로서 신곡 ‘D-D-DANCE(디-디-댄스)’ 음원을 26일, 공식 뮤직비디오는 오는 28일 공개한다.

앞서 24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아이즈원 멤버들은 몽환적 분위기를 배경으로 특유의 날카로운 군무를 선보였다. 트와이스, 블랙핑크와 더불어 걸그룹 ‘초동(첫 주 앨범 판매량) 3대장’에 오른 만큼 이번에도 막강한 화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블랙핑크 로제 솔로곡 31일

전 세계를 사로잡은 ‘블랙핑크’ 메인 보컬 로제도 솔로로 출격한다. 로제는 31일 열리는 블랙핑크 온라인 콘서트 ‘더 쇼’(THE SHOW)에서 솔로곡을 최초로 공개한다. 컴백 티저 영상에서 로제는 다소 암울하고 쓸쓸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보이스로 귀를 사로잡는다.

블랙핑크 솔로 데뷔는 2018년 제니의 ‘솔로’(SOLO) 이후 두 번째로 또 다른 멤버 리사 역시 솔로 출격을 준비 중이다.

 

김임수 에디터 : imsu.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아이돌 #음악 #아이유 #블랙핑크 #현아 #아이즈원 #K-pop